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싱크대 물튈때 유용한 꿀템 싱크대 물막이

by 2런 2021. 9. 30.
728x90

싱크대에서 설거지를 하다보면

앞치마 혹은 옷이 흥건히 젖는 경험 다들 있으시죠?

저만 그런가..ㅋㅋㅋㅋ

신경쓰면서 하는데도 항상 젖더라구요ㅠ_^

무슨 방법이 없을까 고민중,

싱크대 물막이라는 꿀템이 있더군요!

이것도 저만 몰랐나요 ㅠㅠㅋㅋ

동네 다이소로 호다닥 다녀왔어요.

 

주방코너가 3층에 있더군요.

싱크대 물막이니까 당연히 주방코너에 있겠죠!?

주방코너에서 한참 기웃 기웃

안보여서 3층 한바퀴 돌고 ..ㅋㅋ

한참 찾다가 다시 주방 코너 뒤져보고,

없으면 쿨하게 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앞에 있었네요.

ㅎ ㅏ..전 왜그럴까요-_-

그래도 찾았습니다!!ㅋㅋ

 

계싼은 셀프~

셀프 계산 처음엔 허둥지둥 했지만,

지금은 익숙해져서 혼자서 한답니다!

`물튀김 걱정 없는 설거지'

이제 집으로 가자꾸나!

 

설치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첫번째 사진에 우파루파 이모티콘 보이시죠?

요녀석이요..ㅋㅋㅋ작고 귀여운아이.

임티가 있는 총 3곳에 흡착패드가 있어요.

두번째 사진 화살표!

싱크대에 꾹~눌러서 고정 시키면됩니다.

음..끝이에요..

ㅋㅋㅋㅋㅋ

넘나 간단하지만

꿀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