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세면대 LED 스마트 회전 수전

by 2런 2021. 9. 21.
728x90

스마트 수전이 왔습니다~

 

짜잔!!

ㅋㅋㅋㅋㅋㅋㅋ

네, 이게 끝입니다.

설명서도 없더군요..ㅋㅋ

그 정도로 설치가 간단하다는 뜻!

물론 구매전 이것 저것 알아봤어요.

수도꼭지 나사선을 필수로 알아보고 구매하셔야해요.

 

안쪽 나사선 24mm

바깥족 나사선 22mm

기본 제공 되는 수도꼭지 사이즈에요.

대부분 가정집 사이즈가 이렇다곤 하지만,

그렇지 않은 집도 있으니 사이즈 확인은 필수!

(사이즈 확인 후 어댑터를 추가 구매)

 

설치는 정말 간단해요.

수도꼭지에 있는 탭을 제거 해주세요.

저처럼 손으로 쉽게 돌려 뺄 수도 있지만,

꽉 쪼여 있으면 몽키를 이용하면 됩니다!

탭을 제거 했는데 필터?라고 해야되나,

요녀석이 달려있더군요.

요녀석은 그냥 손으로 쉽게 빠집니다^^

탭을 제거할때 같이 나오기도 함.ㅋㅋ

 

설치는 구멍에 맞춰서 돌려서 쪼이면 끝!

작동 잘되는지 확인은 필수죠?

LED색이 변하는게 보이시죠?

색이 넘 이뻐요 ㅋㅋ

물의 온도가 몇도인지 정확하겐 알 수 없지만,

온도에 맞게 3가지 색으로 변해요.

그리고 720도 전방향 회전이 가능해요.

세면대를 넘어 물총 조심하세요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