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노브랜드 써큘레이터 후기

by 2런 2021. 8. 9.
728x90

 

노브랜드 써큘레이터가 가성비 좋다는 소리듣고

부랴부랴 구매해왔어요.

바로 요녀석이에요.

에어 써큘레이터

 

상하 작동은 되는지 직원분께 물어봤는데

모른다는 소리에 황당했지만..

자세히보니 박스 위에 적혀있더군요.

매장에서는 분명 못찾았는데 ㅠㅠㅋㅋ

좌우는 자동이지만,

상하는 수동으로 각도 조절.

병원에 가져가기전 작동이 잘 되는지

확인할 겸 언박싱하였어요.

박스를 뜯어보니 본체와 설명서가 있군요.

 

써큘레이터는 완성품으로 나와

구매자가 별도의 조립은 하지않아도 됩니다.

 

설명서도 한번 쭈욱~읽어보았어요.

솔직히 안봐두 됩니다.ㅋㅋ

작동법은 육안으로 보시면

모두들 아실거에요.

굉장히 간단하거든요

 

보증서도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무려 2년간 보증!

비록 중국산이지만,

2년동안 보증해주면 충분히 제값은 한다고 생각해요.

 

다른 후기 보면 리모콘이 있는 제품이였는데..

제가 산건 리모콘이 없습니다 ㅠㅠ

가격은 같은데..너는 왜 리모콘이 없는거니~!

하지만..끄지도 않고 1단으로 꾸준히 쓸거라

리모콘에 연연하지 않기로 했어요.

그리고 써큘레이터 소음은 어느정도일까

궁금해 하실분들을 위한 동영상입니다.

 

 

 

1단, 2단, 3단 소음 측정비교

동영상으론 소음이 좀 더 크게 느껴지네요.

1단은 소음이 약했지만,

확실히 2단부터는 소음이 살짝 커지네요.

비록 리모콘은 없지만

귀욤귀욤하게 생겨 만족한답니다.

몸통 전체가 회전하는게 웃기네욬ㅋ

이상 노브랜드 써큘레이터 후기였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