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샤오미 유리창 청소로봇 후기

by 2런 2021. 9. 10.
728x90

저희집 거실 뷰가 흐릿한게..

미세먼지가 심하구나 생각했었죠.

그러다 환기 좀 시키려고 베란다 창을 연 순간..

창문이 더러운거였어요ㅋㅋ

 

하긴,, 5년간 창문을 닦은 적이 없으니 당연한 상태랄까...

그래서 샤오미 유리창 청소 로봇을 준비했습니다!!

 

외부 유리창을 닦는다고 하여,

뭔가 대단할 거 같지만..

생각보다 별거 없네요.

요 귀여운 녀석이 해낼 수 있을까?

의심의심!

작동법은 생긴거처럼 간단해요.

전원선 연결, 안전바 연결, 걸레부착, 전원on~~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물세척을 한 뒤

마른 걸레로 다시 한번 닦아주세요.

그래야 얼룩도 없어지고 깔끔해 지더라구요^^

그럼 청소를 시작해볼까요.

창문에 부착할 때 소음이 생각보다 컸어요.

아래로 떨어지지 않으려고 힘 쓰나봐요 끙차!

그만큼 힘이 좋다는거겠죠?

 

 

확실히 닦은 부분과 아직 닦지 않은 부분이 차이가 나죠?

속이 다 시원해요~

 

청소 전 / 청소 후

청소하는 모습이 정말 귀엽워요ㅋㅋ

귀여운 모습에 청소도 귀여울거라 생각했지만,

속이 뻥뚫리네요!!

 

전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그래서 유리 앞쪽도 청소 시키고

막 부려먹었어요ㅋㅋ

이거 물건이네요~~ 소음 빼곤 만족해요.

근데 소음도 뭐..딴짓하면 안들려서 괜찮아요.

청소도 금방해요.

걸레를 몇번 갈아줘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그 정도는 일도 아닙니다~~

켜놓고 딴짓하고 있으면

청소 다하고 기다리는듕 ㅋㅋ 긔여워!!

만약 청소가 끝나고

로봇이 손에 닿지 않는 위치에 있다면

리모콘으로 데려오면 되니 걱정 하지마세요!

작지만 강한 샤오미 유리창 청소 로봇~

기대이상으로 정말 일 잘 한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