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갤럭시탭s7 키보드북커버 언박싱

by 2런 2021. 8. 4.
728x90

몇달전에 갤럭시탭s7사놓고 후기를 이제 올리네요.

사진은 미리 찍어놔서

언박싱 갑니다 ㅋㅋ

 

하..이때 제 기분은 말로표현하기 힘들군요.

요즘 핸드폰 기변할때 그냥 그렇잖아요?

저만 그런가..ㅋ

 

10년전엔 기변할때 정말 두근두근하고

새로운 기종에 무슨 기능이 있을까,

이것도 눌러보고 저것도 눌러봤던 기억이 나네요.

 

제 기분이 지금 그래요.ㅋㅋ

 

 

갤럭시탭에 없어서는 안될 펜도 보이고,

충전기, 설명서, 보증서등등..

액정보호필름까지 있어요.

아! 참고로 저는

갤럭시탭s7 프로모션으로 50%할인해서

정품 키보드 북커버를 구매했어요.

198,000원 → 99,000원

짠~요뇨석이 바로

갤럭시탭s7 전용 키보드입니다.

터치패드까지 달려있는거 보이세요?

이거 그냥 노트북이네요ㅋㅋ

요즘 탭이 너무 잘나와서

노트북이 대용으로 쓴다더니..허헛

 

키보드와 탭커버 이렇게 한셋트입니다.

키보드와 탭은 연결부분에 자석이 있어

쉽게 붙여 주면 되며, 블루투스는 연결하지 않아도 돼요.

펜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너무너무좋아요 >_<

그리고 삼성 갤럭시탭은 삼성덱스(DeX)가 있습니다.

이게 무슨 기능인가 궁금하신분들 계실텐데

쉽게 말해 태블릿을 데스크탑과 유사하게 사용하는 기능이에요.

제가 아까 노트북이라고 한이유가 바로 요깃슴다.

일반pc 윈도우 처럼 활용도가 뛰어나며,

어렵지않게 사용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어때요? 영롱하쥬?+_+

디자인, 색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갤럭시탭s4도 지금 사용중인데

s7과 비교가 되긴 되네요.

하지만 s4도 아직 현역이라 쓸만합니다^^

키보드에 대한 꿀팁도 있는데

그건 다음에 한번 정리해서 올릴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