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둥이와 꽃길 상상

일리윤 튼살크림 내돈내산 구매후기

by 2런 2021. 6. 29.
728x90

임신 중기에 들어서면서부터

튼살크림을 꾸준히 발라주고 있어요.

 

기존에 아토팜 제품을 쓰다가 다 썼는데

다른 것도 써보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일리윤제품을 선택해봤어요.

광고만 보고 고른 건 아니구요.

저는 성분을 찾아 보고 샀어요.

 

아토팜 / 일리윤

맘가이드 어플에서 성분을 검색해봤어요.

두가지 다 무난하죠.

 

임산부 튼살크림이 의외로 성분이 안좋은 것들이 많더라구요.

피부로 흡수되면서 아기에게도 영향이 미칠 수 있으니 좋은거 골라쓰고 싶잖아요~

근데 유명하고 비싸다고 좋은게 아니었어요.

 

요리조리 비교해보니 저정도면 만족!

기존에 썼던 아토팜제품도 좋았어요.

그저 조금 싫증이나서 갈아타보았을 뿐.ㅋ

배가 커지면서 쓰는 양도 늘어나서 한번에 두개를 구매!

 

용량이 200ml라서 꽤 묵직해요.

금방 쓰겠지만,,ㅎㅎ

튜브형태도 많이 불편한건 아닌데

가격을 좀 더 주더라도 펌프형이면 더 편했겠네요.

 

대용량 펌프형 출시해주세용~~

제형은 크림이라기엔 조금 묽은편이에요.

아토팜제품이 더 꾸덕했어요.

 

요즘 날이 점점 더워져서 너무 무거우면 바르기 답답한데 딱 좋다고 느껴졌어요.

 

부드럽게 잘 발리고 끈적하지 않더라구요.

무향이라는 것도 장점입니다~

요렇게 마사지를 해주라고 하네요!

바르다보면 그냥 쳐발쳐발 되던데,,ㅋㅋ

오늘부턴 신경써서 문질문질 해보께요.ㅎ

결정장애에 조금이나마 도움되길 바라며

내돈내산후기 요기서 마칠게요.^^

↓↓↓상품정보

 

일리윤 튼살크림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