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둥이와 꽃길 상상

홍성보건소 출산선물

by 2런 2021. 9. 6.
728x90

출산하기 일주일 전 쯤,

산후도우미 신청하고 유축기도 대여할 겸

보건소에 들렀다가 출산선물까지 받아왔어요.

 

남편이 대신 갈 때는 아내 신분증을 챙겨가야해요!!

보건소 출산선물은 지자체마다 천차만별이더라구요.

홍성군 보건소 출산축하선물 보여드릴게요.

2021년 7월 기준이고, 저는 둥이라서 두개씩 받았어요~

탄탄한 소재의 에코백에

뭔가 한가득 들어있었어요. ㅎㅎ

아토베리어 에스트라 로션

아토베리어 에스트라 클렌저

80사이즈 아가 내의

이유식스푼

손톱깎이

마스크 5매

물티슈

산후도우미 업체 손수건, 차량용 스티커 등

 

유용한 제품들로 구성해주셨네요!

아가들 키우면서 잘 사용해볼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