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둥이와 꽃길 상상

임산부 건강교실 프로그램 (ft.홍성군보건소)

by 2런 2021. 5. 4.
728x90

오늘은 임산부 건강교실 프로그램에 관해서 남겨볼까 해요.

홍성군 기준입니다.^^

↓↓↓ 홍성군 보건소 홈페이지

 

임산부 건강관리 > 모자보건 > 보건사업안내 >

임산부 건강관리 모자보건 보건사업안내홍성군 보건소

www.hongseong.go.kr

홈페이지에 대략적인 안내가 나와있어요.

저는 내포 보건지소에서 철분제를 받을때 프로그램 일정표와 신청서를 미리 받아왔답니다.

코로나 때문에 모든 프로그램은 비대면으로 진행돼요.

zoom 화상교육 또는 동영상이 제공 된답니다.

프로그램 일정표

일정표를 확인하니 제가 할만한게,,

모유수유 교실 밖에 없었어요.

(오전엔 늦잠자서 못하구, 만들기는 귀찮아서 못하구, 요가는 제가 고위험산모라 금지...)

하하하;;;

그래서 가능한거 하나라도 해보기로 합니다.

프로그램 신청서

위의 신청서를 작성해서 스캔한다음

홈페이지에 안내된 담당자 이메일로 전송했습니다.

이메일 답장을 통해 참여 가능 안내연락을 받았고,

교육 전에 담당자분이 참여자들을 초대해 단톡방이 개설되었어요~

zoom교육이 처음인 분들을 위해

담당자분께서 충분히 설명해주셨고,

(그래도 모르겠는 사람은 전화도 해주신다고 함.ㅋㅋ 친절하세요~~)

시간이 임박하자 zoom회의실에 초대가 되었어요.

교육에 집중하기 위해

오디오는 꺼둡니다.^^

쑥스러워서인지 대부분 비디오도 끄셨어요. ㅋㅋ

그렇게 약 1시간 반 가량의 교육이 진행되었어요.

집에서 들으니 좀 졸립고 허리도 아팠지만,

나름 경청하였습니다! ㅎㅎ

교육이 마무리되면

만족도 설문지를 작성해서

담당자 분께 보내드려요~

프로그램 만족도 설문지

설문지를 작성하여 보내드렸더니

참여 선물을 주신다고 하네요.^^

방수요 마스크를 보내주셨어요~

다른 기수도 동일한지는 모르겠네요.^^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서 유익한 교육도 듣고 선물도 받았네요!

다른 프로그램도 신청해보고 싶지만,,

저는 여기서 만족 하려구요..ㅋ

임신 16주 지난 산모님들 본인에게 맞는 프로그램 꼭 참여하셔서

유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