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둥이와 꽃길 상상

천안 유니클로

by 2런 2021. 6. 9.
728x90

 

안녕하세요.

 

유니클로를 정말 몇년만에 방문한지 모르겠네요-0-

 

한일간 안좋은 감정이 생기면서

 

저도 일본제품 불매운동을 했죠!

 

그런데..신생아옷은 선택지가 없었네요..큽..ㅠㅠ

 

우리나라 제품과 비교했을때 가격차이가 너무나서..

 

죄송합니다..

 

그래서 천안 갔을때 겸사겸사 다녀왔어요!

 

하하하.

 

주차장이 넓더군요!

 

제가 갔을때 손님은 3~4팀정도 보였어요!

 

불매운동전엔 옷사러 자주갔었는데.

 

갈때마다 사람들이 많았지만,

 

그때 비교하면 현저히 줄었네요.

 

 

 

넓은 매장에 손님이 많지않은게

 

다들 저처럼 불매운동중이신듯..?

 

 

 

저는 바로 요녀석때문에 왔어요.

 

이와중에 제가 원하는 색상은 없더군요.

 

아쉽 아쉽-

 

 

 

노랑이로 사고싶었지만 싸이즈가 없어서

 

녹색과 분홍이로 샀어요.

 

여름이라 메쉬소재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중에서도 팔소매가 없는 민소매로 픽!

 

 

 

저 진짜 이것만 딱 샀어요!!!!!

 

'여기까지 왔으니 한번 돌아볼까'

라고 생각도 했지만..

 

다른 옷 구경조차 안함!!

 

그러니 한번만 봐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