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둥이와 꽃길 상상

프라하우스 산전복대 내돈내산 구매후기

by 2런 2021. 5. 4.
728x90

배가 점점 부풀어 오르면서

조금만 걸어도 무겁더라구요.

허리도 아프구,,ㅜㅜ

이렇게 만삭까지 버틸생각하니 아찔~

뭔가 도움되는 아이템이 없을까 하다가

산전복대를 알게되었어요.

배를 완전히 감싸는 타입이 있고

밑을 받쳐주는 타입이 있었는데

제가 선택한 제품은~~!!

바로 요제품입니다!

프라하우스 산전복대!

날이 더워지기도 해서 완전 감싸는 타입은 답답할 것 같더라구요.

사이즈를 고르는데 고민이 많았어요.

지금 상태로는 m사이즈를 사야하지만

고민끝에 만삭때를 생각해서 l사이즈로 선택.

큰 건 찍찍이로 어떻게 조일 수 있겠지 하는 생각으로 결정했습니다.ㅎㅎ

 

홈웨어에 착용 ㅋㅋ

요렇게 하는거 맞나??

내가 편하면 맞는거겠죠???

크게 샀더니 모델컷에 비해 벨크로가 많이 겹쳐져 있네요.ㅋㅋ

만삭까지 충분히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많이 조이지 않았는데도 확실히 배를 받쳐주니 안정감이 들었어요.

요새 조금 많이 걸었다 싶으면 배가 뭉치는 느낌이 드는데

엊그제 착용하고 은행 다녀왔거든요.

괜찮더라구요. 완전 든든했어요!

허리통증 있으시거나 배가 많이 무거우신 임산부 분들 착용하시면 확실히 안정감이 느껴지니까 구매결정에 도움되시기를 바라요.^^

 

↓↓↓ 상품정보

 

프라하우스 산전복대 SP400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