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둥이와 꽃길 상상

임산부 안전벨트방석 내돈내산 구매후기

by 2런 2021. 5. 4.
728x90

임신중기가 되어 배가 점점 나오다보니

운전할때나 조수석에 탑승할때 안전벨트가 불편해졌어요.

처음엔 벨트클립을 살까하고 검색하던 중

임산부 안전벨트가 있다는 걸 발견했어요.

 

저만 몰랐나봐요.ㅋㅋ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더라구요.

단순히 불편함 문제 뿐만 아니라

혹시나 사고가 생겼을때 안전벨트가 복부를 압박하면 굉장히 위험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당장 구매를 결심하였습니다.

위에 보시면 가격이 꽤 비싸요.

길어야 3~4개월 사용할 것 같은데 조금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최저가 가성비 좋은 제품 검색에 들어갑니다.ㅋㅋ

로켓배송으로 유명한 쿠*에서 저렴이 발견!!

블루와 핑크가 더 저렴했으나

무난한 블랙색상으로 선택했어요.ㅎㅎ

여기는 지방이라 이틀만에 배송완료.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마침 외출할 일이 있어 설치하러 ㄱㄱ

 

 

설치가 굉장히 간단해요.

설명서 같은거 볼 필요도 없습니다.

버클로 시트 등받이에 고정하고 앉아서

안전벨트 배에 닿는 부분을 가운데, 좌, 우로 고정시켜주면 끝!!

스커트를 입었을땐 좌, 우로만 고정하심 될 듯 해요.

확실히 배를 압박하지 않으니 편했어요~~

저렴한 비용으로 편안함과 안전을!

만원의 행복이네요. ㅋㅋ

참, 요즘 로켓배송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더라구요!

기간한정이라는데 찾아봐도 언제까지인지 모르겠어요.

구매하실 분들 빠른결정 하시길~ㅎ

↓↓↓ 상품정보

 

쿠셔닝 산모 복부 벨트방석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