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헛둘헛둘

간월도

by 2런 2021. 5. 20.
728x90

충남 서산에 간월도라는 곳이 있습죠.

간월'도'입니다.. '도'가 무엇을 의미하는진 아시죠?ㅎㅎ

이곳은 섬이였어요~

 

80년도에 서산AB지구방조제를 만들면서

섬이였던 간월도가 배를 타지 않고 갈수있게 됐어요!

 

그래서 자차로 붕붕~~

 

간월도항이 있군요..!

바다위에 길을 만들어서 양쪽으로 배에 탑승할수있게 만들었네요.

 

바닷가 옆쪽은 상가가 있어요~

멋쟁이 오토바이형님(?)들도 보이고

해양경찰도 있네요^^(뭔가 안심ㅋㅋㅋ)

 

날시가 좋아서 그런가

바닷길따라 라이딩하는분들이 자주 보였어요!

 

항 끝부분엔 간월도등대가 똬아!

등대는 빨간색이 국룰인듯..?ㅎㅎ

관광온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간월도 바람의 위력!!!

무서무시한 간월도 바람!

 

 

사실 간월도 온 이유중 하나는

간월암을 가기 위해 왔어요~!

밀물일때는 배를 타고 들어가야해요!

거리가 멀진 않지만 배를 타는거 자체가

추억이였고 좋았던 기억이 있어 방문한거였는데..

 

이게 머선일이고ㅠ

 

 

공사중이네요..ㅠ

배타는게 번거로왔는지..다리를 만드는거같았어요.

뿌엥 아쉬워라 ㅠㅠㅠㅠㅠ

저같이 헛걸음 하실분 계실테니

알아보고 가셔요!!

728x90

'헛둘헛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산보건소 코로나검사  (15) 2021.09.14
예산 수암산  (2) 2021.05.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