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헛둘헛둘

서산보건소 코로나검사

by 2런 2021. 9. 14.
728x90

안녕하세요!

 

코쑤심 당하고 왔습니다 ㅠㅠ

 

특별히 증상이 있거나,

 

지자체에서 검사하라고 한것도 아닙니다.

 

이번주에 병원 가려고 했어요.

 

대학병원 예약을 했는데

 

꼭! 코로나검사 하고 오라더군요.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ㅋㅋ

서산보건소입니다.

 

서산은 이곳에서 무료로 검사를 할 수 있어요.

 

처음에 의료원 가서 어리버리 탄건 비밀..

제 앞에 3분 정도 계셨는데

 

검사하고 나오니 사람이 좀 왔더라구요.

 

사람이 엄청 많은건 아닌데

 

꾸준히 오더라구요.

 

간단하게 문진표 작성하고

 

호도독 가서 쑤씸당하면 끝이에요.

 

전 코로나 검사가 처음이고 쫄보라..

 

벌벌 떨면서 갔어요.

코로 들어오는데 개깜놀 ㅋㅋ

 

그래도 제가 생각했던 그런 아픔은 없었어요.

 

생각보다 할만하더군요!

 

보건소 들어갔다가 나오는데

 

10분도 안걸린거같아요.

검사 결과는 1~2일후 문자로 알려준다는군요.

 

제가 이틀뒤 병원 예약 했거등요 ㅋㅋ

 

시간이 딱 맞습니다!

 

코로나 검사 처음하시는분들

 

너무 쫄지마세요!!

 

저도 해냈습니다!!

 

하하핫

728x90

'헛둘헛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월도  (6) 2021.05.20
예산 수암산  (2) 2021.05.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