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헛둘헛둘

예산 수암산

by 2런 2021. 5. 5.
728x90

친구가 등산을 가자며..

하여 상쾌한 아침을 맞으며 가기로!

동네 뒷산

그곳은 수암산. ㅋㅋㅋ

홍성, 예산 사는분들은 다들 아실겁니다^^

 

이노오오옴..!!15분에 만나자며!!

아침기온이 4도로 살짝 쌀쌀했어요.

옷을 야무지게 입어서 끄떡없지만^^

 

자! 이제 출발~~

수암산 초입구!

등산안내도는 굳이 보지않아도 됩니다!

우리가 가는길이 길..ㅋㅋ

 

우아~웅장하네요!

햇볕이 잘들어오라고 정면으로 나무는 제거했더라구요 ㅎㅎ

예전엔 여기 향이 피어 있었는데..오늘은 없더군요^^

 

계단도 있고 돌탑도 있고~

쉬었다 가라고 정자도 있어요.

저흰 여기서 물 벌컥벌컥 ㅋㅋ

 

드디어 정상!!이지만 좀 더 가야한다는거..ㅋㅋ

저질체력이지만 그래도 잘(?) 올라 왔어요^^

거북이 바위라는데..전 모르겠네요;;ㅋㅋㅋ

 

좀 더 가면 할매 바위랑 정자가 또 나와요~

여기서 쉬면서 내포 구경도 했어요 ㅎㅎ

이제 돌아가보즈앙~

 

올라오다 사람들이 있어 풍차를 지나쳐서 내려가다 들렸어요^^

수암산에서 내려다본 내포신도시!

수암산 앞쪽은 아직 공사중인 내포신도시!

젤 앞에 보이는 아파트가 이지더원1차~

맨 위에 사진이 이지더원1차입니다^^

그 뒤로 도청이 있고 아파트가 쭉쭉~~

아직 발전이 더 필요한 내포신도시~

몇년뒤면 더 커지겠죠?^^

다음엔 용봉산 도저어어언!

 

728x90

'헛둘헛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산보건소 코로나검사  (15) 2021.09.14
간월도  (6) 2021.05.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