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내포신도시 꾸이한끼

by 2런 2021. 8. 13.
728x90

안녕하세요.

내포신도시에 있는 배달맛집을 소개해요.

 

요즘 한끼 식사 뚝딱을 위해

컵밥이 많더라구요~

제가 간곳도 컵밥입니다!

 

원래 상호명은 뒤뜰퓨젼쌈밥인데,

쌈밥은 이제 안하고 컵밥만 하더라구요.

 

 

간판은 아직 퓨젼뒤뜰이네요 ㅋㅋ

배달or포장 장사만 하셔서 그런지

간판 바꿀 생각이 없으신듯..

 

 

건물 바깥쪽에 메뉴가 붙어있어요.

물론 저는 어플로 미리 주문했지만,

어떤 메뉴가 있는지 궁금하신분들 참고하세요~

 

 

후후 픽업 완료..!

식당 들어가니 음식 냄새가 엄청나더군요.

 

주문이 밀렸나봐요 ㅋㅋ

사장님 정신없어보였음.

 

아!그리고 배달어플 주문 후 후기남기면

서비스를 줍니다!

 

물론 저도 서비스 남긴다고 메모하였죠.

그런데 ...

저의 서비스 음식은 어디로..

사장님이 바빠서 빠트리셨나봐요 ㅋㅋ

그래도 어플로 후기는 남겼습니다!

 

 

음식 비주얼 쩔죠?ㅋㅋ

 

음식 간이 쌔더라구요.

그래서 맛있었음 ㅋㅋㅋ

 

나중에 물이 많이 땡기긴해요.

참고하고 드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