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성연 고기듬뿍대왕비빔밥

by 2런 2021. 8. 12.
728x90

으으 습하고 덥고~

식욕도 없네요 ㅠ

 

이럴땐 확실히 냉면만한게 없죠.

 

냉면집 어디갈까 고민하다,

고기듬뿍대왕비빔밥 이란곳이 있어 처음 방문해봤어요.

 

 

영업시간
오전9:30 ~ 오후9:00
휴무
매주 금, 토

 

 

식당 내부는 노출형 천장으로

시아가 시원시원하네요~

 

테이블은 4인용테이블이

총 8개있었어요~

 

요즘은 워낙 배달장사가 많아

식당에 손님은 많지않고

배달 알람 소리가 계속 들리더군요ㅎㅎ

 

메뉴판을 보고..한참 또 고민을..ㅋㅋ

메뉴가 너무 많아

선택장애가 또 ㅋㅋ

 

 

냉면을 먹으려 했으니 냉면으로!!!

그런데..냉면도 종류가있네요 하하;

 

제 일행은 육회 물냉면을 시키고,

저는 고민끝에 육회 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

 

 

식당 상호명에 값하네요..대왕ㅋㅋㅋ

양이 엄청납니다.

비주얼도 훈훈

냠냠~

음..

비주얼만큼 맛은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ㅋㅋㅋ

비빔냉면에 들어가는 양념도 그렇고,

육회도 그렇고..

호불호가 갈릴듯 싶어요.

배달 주문이 많던데

근처 사시는분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