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신창휴게소 가락국수

by 2런 2021. 7. 8.
728x90

 

순천향대학교 가는길에

반대쪽 도로에 휴게소가 하나있어요.

 

우리가 흔히 아는 고속도로 휴게소처럼

엄청 크진않아요.

하지만 주자창 크기는 엄청남!ㅋㅋ

 

지나가다 잠깐 들러서

간단하게 음식을 먹고,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에요.

 

신창휴게소

제가 들른 이유는

푸드&커피를 판매하는 매장을 가기위해서죠.+_+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신창휴게소는 가락국수맛집 이에요.

전 가끔 지나가다 한번씩 들러요.ㅋㅋ

 

이날은 배도 안고팠는데

생각나서 또 방문했어요 ㅋㅋ

 

오랜만에 왔더니 가락국수정식이 생겨

미니김밥과 같이 셋트로 같이 판매하더군요.

 

배고프지않아 가락국수만 시켰는데..

아주머니가 정식을 자꾸 권하심ㅋㅋ

 

아줌마 죄송해여~~

진짜 배가 안고파서 ㅎㅎ;

 

가락국수 면빨이 쫀득해요.

유부도 들어있는데 찰떡이네요.

 

국물은 짭짤한게 죽었던 입맛이 확 도네요.

기호에 따라 고춧가루를 첨가해 드실 수도 있어요.

근처 지나가시다 한번씩들 드셔보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꽤 맛있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