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내포신도시 60계치킨

by 2런 2021. 7. 6.
728x90

요즘 소화가 안돼서

기름진 음식을 피하는중입니다..

그런데..그러어언데..

치킨이 너무 땡기네요ㅡㅡ;

 

항상 먹던곳말고

이번에 다른곳을 찾아봤어요.

 

그래서 픽한곳!

바로 60계치킨입니다~~

 

광고로 매일 새기름으로 튀긴다고 본거같은..?

이왕이면 좋 거 먹어야쥬.하핫.ㅋㅋ

 

천원쿠폰에 픽업할인까지~

아이죠와

 

 

 

 

가게 내부가 깔끔합니다.

튀김기 영상이 24시간 송출된다는 안내문이 눈에 띄네요.

뭔가 믿음이 가는군요!

메뉴판

메뉴가 많아요~~

이것저것 먹어보고싶지만

전 퍽퍽살을 안좋아해서

콤보로 기본 시켰어요^^

치느님을 모시고 집으로 고고싱~

요렇게 들어있습니다.

치킨 냄새맡고 현기증 나기 시작.ㅋㅋ

 

 

치킨콤보랑 감튀~

넘맛나겠쥬?+_+

 

치킨튀김이 얇은게

옛날에 먹던 시장통닭 같은 느낌이네요ㅋ

 

완전 겉바속초.

바사삭 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넘넘 맛나네용

60계치킨 처음 접했는데

나쁘지않네요. 전 만족^^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