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홍성 대교식당

by 2런 2021. 9. 11.
728x90

안녕하세요~

홍성 콩국수 맛집 소개 2탄입니다.

홍성에서는 꽤 유명한 집인거 같은데

저는 처음 가봤네요!

홍성 금마면에 위치한 대교식당입니다.

 

맛집답게 단일 메뉴입니다!

여름엔 콩국수, 겨울엔 팥칼국수~

가격은 1인 7천원입니다.

그리고 소녀시대사진이 곳곳에 있어서

뭔가 했더니 서현이 사장님 조카인가 봐요.ㅎㅎ

2시쯤 방문해서 점심 손님이 거의 빠졌을 줄 알았는데 꾸준히 손님이 있더라구요.

가게를 둘러보다 보니 어느새 나온

콩국슈~~

검은콩가루인지 회색 콩국물이구요,

딱 적당한 농도예요. 진하고 고소하고

암튼 맛있음~~ㅎㅎ

얼음이 담겨져 있었지만

국물이 엄청 차갑지는 않았어요.

기본에 충실한 맛!

담백하고 고소하고~ 맛이쩡😝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니만

맛집 맞네요. 인정~~^^

콩국수 매니아분들 대교식당 추천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