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홍성군 광천버스터미널

by 2런 2021. 9. 2.
728x90

하위하위~~

해미에 이어 홍성군에 있는

광천터미널 시간표를 알아볼게요!

 

근처에 볼일보러 갔다가

터미널에 들려 사진 찍었어요^^

버스요금과 버스시간표를 공유하고 합니다!

광천터미널에 도착하면 대합실이 있어요.

대합실로 가서 표를 끊으시면 됩니다.

대합실로 들어가니

버스시간을 기다리며 쉴수있게 의자도 있고,

화장실도있어요.

급한용무가 있으면 이곳에서..ㅋㅋ

표를 끊고 밖으로 나오면

광천버스터미널이라고 크게 적혀있네요.

버스시간표와 요금표에요.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버스 탑승하는곳은

1번 2번 순차적으로 가는 지역이 적혀있어요.

가는곳에 맞게 타시면됩니다.^^

광천을 작은 마을이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크더군요.ㅋㅋ

터미널에서 옛 향기가 물씬났어요!

잠깐 추억에 빠졌어요ㅋㅋ

광천버스 포스팅은 요기까지!

안뇽!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