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서산 먹자골 일식집 수궁

by 2런 2021. 8. 27.
728x90

 

서산에 일식집 수궁이란 곳이 있는데,

몸보신을 위해 해신탕 먹으러 갔어요.

 

해신탕은 해물탕집에서 주로 먹어봤는데,

 

횟집에서는 처음 먹어보네요.

 

 

가게를 들어가면

 

좌식 중앙 자리는 좌식으로 배치됐고

 

양쪽 으로 룸이 있네요

 

룸도 좌식입니다.

 

좌식 싫어하는분은 참고하셔야 할듯.​

예약 해놨더니

 

음식이 셋팅 되어있네요.

낙지와 닭은 탕에 들어가있었어요.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낙지 손질을 해주시더군요.

랍스타, 전복, 가리비, 조개등.. 입수를 기다리는중이네요.

낙지가 큼지막하네요!!

야들야들하고 탱탱! 너무 맛있어요!

또생각나넹~~냠냠..

 

전복도 잘익어서 식감 넘나좋았어요.

가리비, 조개류도 다 싱싱~~

싱싱한데 푹 익혀 먹으면 배탈도 없지요~냠냠

랍스타는 크지 않아 살이 많진않음..ㅋ

 

그래도 냠냠~~

 

 

음..먹다보니 참치도 아른아른..

 

참치도 시켰어요 ㅋㅋㅋ

 

돼지라고 욕하지말아요~

기다리던 참치도 나왔어욜~

야무지게 먹어치우고

사장님이 야관문 주셨는데

먹느라 정신팔려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ㅋ_ㅋ

해신탕 마무리로

죽을 주셨어요.

배가 부르지만 죽도 야무지게 클리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