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내포신도시 전주식당(한식뷔페)

by 2런 2021. 7. 19.
728x90

날씨 이거 왜이럽니까 ㅠㅜㅠㅠ

습하고 덥고 으으~~~~

 

 

날씨때문인지 식욕도없네요,,

 

그래도 먹어야 일도 할테니..

뭘먹을지 고민하던중

 

내포에 있는 전주식당이란곳으로 정했어요.

처음 가보는 곳인데 한식뷔페라고 크게 적혀있어서

 

무슨 반찬이 있을까 궁금해 한번 방문해봤어요.

 

처음에 상호명이 한식뷔페 인줄..ㅋㅋ

식당 상호명은 전주식당이고

한식뷔페라고 홍보하는거였어요~

 

제가 일찍와서 손님이 없더군요.

이럴땐 사진찍기가 편해서 참 좋아요^^

 

무슨반찬이 있는지 한번 보실게요~

 

제가 첫손님이라 반찬이 깔끔하게 셋팅 되어있네요.

반찬 수가 굉장히 많아요.

 

제가 좋아하는 고기반찬도있어요+_+ㅋㅋ

 

식당 내부도 한번 보실까요!

 

내부가 굉장히 넓고

테이블도 많아요.

 

반찬과 테이블을 보니..

아마도 곧 손님이 몰려올거같군요ㅋㅋ

 

일빠로 방문해서

깔끔한사진찍어서 아주 나이스..!

 

식당 내부와 반찬 구경이 끝났으니,

입맛에 맞게 주섬주섬..

욕심 내지말고 퍼온건데..

사진찍으려고 보니 양이 많네요 ㅋㅋ

 

음..

솔직히 한식뷔페 반찬이라 큰 기대는 안했는데

족발 정말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족발옆에 수육고기도 맛있었구요.

 

한식뷔페.. 그것도 6,000원!!

괜찮네요 ㅋㅋ

 

족발이랑 수육만 집어올껄 그랬어요 ㅋㅋ

그정도로 괜찮았어요.

 

수육이 약간 잡내가 나긴했지만,

제가 그런쪽으론 예민하진않아서..

전 식감을 더 중요시 하거든요!

식감 굉장히 만족!

맛도 좋고 저렴하고

재방문각이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