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성연 샌두 (성연테크노밸리)

by 2런 2021. 5. 14.
728x90

꼬르륵...

혼밥의 시간이 다가와따....

 

#샌두 샌드위치 전문점인주 아랐는데

돼지고기김치볶음밥도 파네..?

 

빠르게 전화로 주문 후 픽업 ㄱㄱ

 

네비를 찍고 갔지만 찾지못하고 허둥지둥 ㅜㅜ

오늘 날씨 저어어엉말 더웠는데..땀이 삐질..

사장님께 물어 물어 겨우 찾았어요 ㅋㅋ 숨어있더군요.

샌두 입구

비닐포장에 상호명도 없더라구요 ㅋㅋ

깔끔한 봉지~~

수저와 물티수가 정갈하게 한묶음!

 

우선 비주얼은 먹음직스럽..ㅋㅋ

양도 적지 않았어요.

 

하지만..맛은 제스타일은 아니네요ㅠㅠ

김치볶음밥 본연의 맛이 부족하고..

그렇다고 고기의 깊은 맛이 있는것도 아닌..

 

약간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닌맛? ㅋㅋ

다른메뉴도 있는거같은데

다음엔 다른걸로 도전해볼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