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더위사냥 한박스

by 2런 2021. 5. 11.
728x90

느글거리는 속을 달래려

아이스크림을 종류별로 섭렵하던 중-

운명의 데스티니를 만났어요.

워낙 역사가 길고 유명한 제품이니

다들 아시죠? 더위사냥!!

거의 저와 한평생 함께 성장하신

커피맛 아이스크림 친구입니다.

원래도 맛있는 건 알았지만 요새 유난히 땡기는거예요.

그래서 매일같이 귀찮게 마트에서 이녀석을 사먹던 저는,,

온라인으로 아이스크림도 살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맙니다.

내가 바로 더위 사냥꾼~~!!

어차피 맨날 먹을 거 당장 결제 결제ㄱㄱ

짜잔~!!

더위사냥 30개!!!

아이스박스에 드라이아이스 빵빵하게 도착.

여기가 지방이라 조금 걱정했었는데 꽝꽝 얼어서 잘 왔어요.

드라이아이스 잘못 만지면 동상입어요.

고무장갑을 착용하고 옮겨주세요~~

냉동실에 꽉 채워진 #더위사냥

왠지 마음이 든든해집니다.ㅋㅋ

하나 당장 까서 먹었어요.

어린시절 반으로 잘라서 큰 거 내가먹니 니가먹니 많이들 다투셨다던데

저는 혼자 다 먹었지롱요~ㅎㅎ

참, 카페인이 걱정되신다구요?

약 5~6년전 기존의 28mg에서 1/3 수준으로 낮췄다고 해요.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당~

온라인 가격은 보통 아이스크림 할인점보다 조금 비싸거나 비슷하고 편의점보다는 훨씬 저렴해요.

급할 거 없으니까 가끔 온라인몰을 들여다보다가 할인할 때 지르세용~~

↓↓↓ 상품정보

 

빙그레 더위사냥 30개 아이스크림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