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호랑이형님 무케 그립톡

by 2런 2021. 4. 23.
728x90

별거 아니지만,,

저 그립톡 처음 사봤어요.

근데 너무 귀여워서 후기 남김 ㅋㅋ

웹툰 '호랑이형님' 아시나요?

존잼인데~~

여기 무케라고 졸귀 아기호랑이가 나와요.

와이프가 쓰는 그립톡이 탐이나서 나도 하나 살까 하고 보다가

뒷북이지만 무케 그립톡을 발견하고

당장 주문해달라고 했습니다. 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색깔도 쨍한것이 ㅋㅋ

맨위에 입맛다시는 녀석을 픽했어요.

기다리던 택배가 왔는데~~

당장 장착하느라 언박싱샷을 깜박했네...

실물은 더 영롱했습니다.

빤딱빤딱 윤이 나요. ㅋㅋ

선물할 때 쓰는 것인지 깜찍한 메모지도 한장 들어있네요. ㅎㅎ

그립감도 좋고 접착력도 좋아보이네요.

요거 강추합니다~~^^bbb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