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내포신도시 152김밥

by 2런 2021. 4. 15.
728x90

오늘은 가끔 포장해먹는 돈가스 맛있는 분식집이 있는데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물론 배달두 하시는데 저희는 보통 퇴근길에 픽업해와요 ㅎㅎ

내포 152김밥입니다!

픽업하러 들렀다가 외관 사진 한장^^

여기가 돈가스 맛집이거든요.

그래서 뭘 시키든 돈가스는 항상 함께입니다 ㅎㅎ

쫄면이랑도 궁합이 좋은데, 이번엔 제육덮밥과 같이 시켜봤어요~

 

 

깔끔한 포장과 맛깔스러운 음식들입니다~

돈가스 두께 보이시나요~~??

분식집 퀄리티가 아니에요 ㅎㅎ 통통한 돈가스에 양도 많은 편입니다~

소스는 옛날돈가스, 경양식돈가스의 느낌이 많이 나는 맛이에요.

저도 배달어플 후기를 보고 처음 시켜먹었다가 몇번째 먹고있어요^^

제육은 첨 시켜봤는데 다른집처럼 빨간색이 아니네요?

보통의 자극적인 제육을 원하신다면 비추입니다.

깔끔한 맛을 원하신다면 딱이겠구요~

싱겁다거나 하지 않았어요.

맵찔이인 저한테는 은근 매웠네요~

만족스러운 식사시간이었습니다^^

그럼 이만~ 뿅~☆

 

 

728x90

댓글